MY MENU

구마모토

구마모토(熊本) 키쿠치 온천 골프

수량
결제금액
0
실시간



 키쿠치 온천 : 깨끗한 물과 천혜의 신록에 둘러싸인 키쿠치는, 일찍이 호족 키쿠치 일족의 성곽도시로서 번창한 고장. 자연 풍부한 키쿠치 계곡이나, 풍부한 온천수를 자랑하는 키쿠치 온천, 역사를 느끼게 하는 사적 등, 볼만한 곳이 다양한 지역이다. 키쿠치의 천연온천은 질과 양에서 뛰어나며, 살갗에 달라붙는 듯한 진한 온천수는 【피부 미용의 탕 】또는 【화장의 탕】이라는 별명으로 알려져 있다. 탕수량이 풍부하고 무색투명 . 약 알칼리성의 부드러운 샘질은 45도를 유지해, 미용 . 신경통 . 류머티즘 등에 효능이 있으며, 용출한 천연 온천수를 100% 사용하는 온천은, 촉감이 좋아, 온천 마니아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키쿠치 C.C : 진정한 골프 마니아들이 사랑하는 18홀 코스. 아웃 코스는 다소 업다운이 있으며, 인 코스는 전체적으로 평탄한 코스. 그린이 빠르며, 철저하고 세심한 코스관리로 정평이 나 있다. 팁으로 클럽중식 메뉴로 부드럽고 감미로운 "스테이크" 정식은 강추한다!......ㅎㅎ  
















 키쿠치 고겐 C.C : 자연속에 교묘하게 배치된 27홀 챔피언 코스. 상쾌한 고원의 바람을 느끼면서 전략성이 풍부한 산악 코스를 즐길 수 있다. 거리도 길고 폭도 넓어 꽤 업다운이 있는 도전적이고 남성적인 코스. 자연지형을 살린 산과 계곡의 코스 레이아웃이 플레이어의 마음을 매료시킨다...












※ 여행업 표준약관(국외여행표준약관) ※


● 여행사는 여행자에게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여행알선 및 안내, 운송, 선박 등 여행계획의 수립 및 실행과정에서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여야 합니다.(표준약관 제2조)

● 여행자는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하여 여행자간 화합도모 및 여행사의 여행질서 유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표준약관 제2조)


- 이하 생략 -


●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분쟁 해결기준과 별도로 진행되는 규정으로, 예약 취소 시 해외여행 약관 제 5조(특약)에 의한 자체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이에, 표준약관보다 높은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고,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되오니 취소수수료 부과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골프여행 특별약관 ●

상기 골프상품은 일반 패키지가 아닌 골프투어 기획상품으로 항공, 현지 호텔, 골프장 티업시간 등을 고려하여 예약금을 선납해놓은 상품입니다. 따라서, 본 상품은 국외 여행표준약관 제5조(특약) 적용상품으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이 아닌 특별약관 환불 조건이 적용됩니다.


● 특별약관 취소 환불 규정 ●

- 여행개시 90일전(~31)까지 통보시 : 항공사 패널티 + 10만원 패널티

- 여행개시 30일전(30)까지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20% 배상

- 여행개시 21일전(30~21)까지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개시 14일전(20~14)까지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40% 배상

- 여행개시 7일전(13~7)까지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60% 배상

- 여행개시 6일전(6~2)까지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80% 배상

- 여행개시 1일전~당일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100% 배상

▶ 항공권발권 이후에는 발권취소수수료 10만원이 별도 발생됩니다.


● 항공환불규정 ●

▷ 2017.1.1 이후 발권한 항공권은 여행상품 취소수수료와 별도로 출발 잔여 일수 및 지역 기준으로 항공사 자체 취소 수수료가 발생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 대한항공기준 출발 91일 이전은 무료, 90일 이후 날짜부터는 취소 수수료 금액이 상이합니다.(거리별, 클래스별 차등 적용)-항공사별로 환불규정 다릅니다.

▷ 단, 전세기 및 일부 특별 항공권(선발권/특가할인/블럭항공 등) 은 예약 확정 또는 항공권 발권 후 취소 시 100% 비용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 항공 좌석 배정은 항공 예약 클래스에 따라 사전 지정이 불가 할 수 있으며, 좌석 지정 후에도 항공사 사정(취소/지연/기종 변경 등)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저비용항공사는 발권과 동시에 취소수수료 적용되는 항공사도 있음을 명시합니다.


● 근무일(공휴일 및 토, 일요일 제외) 및 근무시간(18시까지) 내에 취소 요청에 한함

● 천재지변이나, 항공사의 사정으로 인해 여행에 지장을 끼친 경우, 본사의 법적이나 도의적인 책임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상품문의

답변상태 문의 작성자 작성일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